인포매티카, 인포-테크리서치 데이터 통합 ‘챔피온’ 선정
상태바
인포매티카, 인포-테크리서치 데이터 통합 ‘챔피온’ 선정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01.22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매티카(대표 최승철)는 인포-테크리서치그룹(Info-Tech Research Group)의 데이터 통합 툴 벤더 현황(Data Integration Tools Vendor Landscape) 보고서에서 2년 연속으로 챔피온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인포-테크리서치그룹의 벤더 현황 보고서는 각 벤더들의 오퍼링의 강점과 그 전략을 평가해 탁월한 가치와 강력한 시장 인지도를 지닌 기업을 챔피온으로 선정하고 있다.

인포-테크리서치그룹의 2013년 보고서에 따르면 인포매티카는 계속해서 경쟁 영역을 선도하고 있으며 데이터 통합 제품 우수성을 한층 발전시킨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인포-테크리처시그룹은 인포매티카를 전반적인 제품 및 벤더 우수성 분야의 모범(Exemplary)으로 평가했으며, 인포매티카는 기능, 사용 용이성, 아키텍처, 기업 생존력, 전략 및 채널 확보 역량 등에서 최고 점수를 기록했다.

최승철 한국인포매티카 지사장은 “2013년 인포-테크리서치그룹 데이터 통합 툴 벤더 현황 보고서에서는 인포매티카의 단일화된 데이터 통합 플랫폼의 완벽성과 강점은 물론 빅데이터에서 클라우드 연결까지, 그리고 데이터 품질에서 데이터 프라이버시까지 고객들이 직면하고 있는 주요 데이터 통합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집중 조명하고 있다”며 “인포매티카는 제품 우수성 측면뿐 아니라 보유 제품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데 앞서 나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