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코리아, 제 1회 시스코 네트워킹 경진대회 개최
상태바
시스코코리아, 제 1회 시스코 네트워킹 경진대회 개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코코리아(대표 손영진 www.cisco.com/kr)는 전국 주요 대학에서 IT 인재의 산실 역할을 담당하며, 대학생들에게 실전 IT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시스코 네트워킹 아카데미의 연장선상에서 오는 1월 24일 영남대학교에서 제 1회 시스코 네트워킹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영남대학교와 영남대 NURI 사업단이 주관하고, KCAC(Korea Cisco Academy Council)이 주최하며, 시스코코리아, 링네트 등이 후원하는 이전 경진대회는 시스코 네트워킹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거나 최근까지 운영했던 대학, 그리고 향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자 하는대학의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관심 있는 학생들은 해당 학교의 교수 추천을 받아 3인 1조로 팀을 구성한 후, 지정된 양식의 참가 신청서를 작성, 이메일(shem@yumail.ac.kr)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 신청마감은 오는 18일(수)까지다.

교육계 및 관련 업계에서 실용적인 산학연 프로그램의 대표적인 본보기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시스코 네트워킹 경진대회는 참가 팀 수에 제한을 두지 않는다.

시스코의 네트워킹 아카데미는 수강생들이 재학 기간 동안 프로그램을 이수, 졸업에 필요한 학점을 획득하는 것은 물론 졸업 이후 실무 환경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IT 기술 및 관련 지식을 습득할 수 있게끔 해줌으로써, 졸업 이후 구직 혹은 직무 적응을 위해 별도로 학원을 다니는 것 등과 같은 시간적, 물리적 재투자를 방지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