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 금강오길비그룹에 시스코 IP 텔레포니 공급
상태바
인성정보, 금강오길비그룹에 시스코 IP 텔레포니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성정보(대표 원종윤 www.insunginfo.co.kr)는 동양종합금융증권에 이어 금강오길비그룹(구 금강기획)의 IP 텔레포니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등 IP 텔레포니 사업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

금강오길비그룹 IP 텔레포니 구축 사업은 350석 규모로 지난해 10월부터 시작돼 이번 달중으로 오픈될 예정으로 네트워크 인프라를 위해 시스코 네트워크 장비 일체와 IP 기반 음성통신망 구축에 필요한 IP 텔레포니 솔루션이 사용됐고 VMS 적용으로 음성서비스의 품질을 높였다.

특히 무선망을 통해 사무실 어디에서나 무선음성통신이 가능할 뿐 아니라 시스토 콜매니저와 보이스 게이트웨이 이중화를 통해 시스템 이중화 및 안정성에 역점을 뒀다. 더불어 모든 IP 폰에 DHCP(Dynamic Host Configuration Protocol)를 적용해 설치 및 관리의 편리성을 한층 높였다.

인성정보 원종윤 사장은 "금강오길비그룹 프로젝트는 비즈니스와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을 연동시켜 비즈니스 효용성 증대 및 운영비 절감을 실현시켰다"며 "광고회사로선 처음으로 IP 텔레포니를 구축한 사례로 이를 계기로 광고업계에서도 활발한 IP 텔레포니 도입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스코 골드 파트너인 인성정보는 금강오길비그룹 이외에도 유한양행, 동양종합금융증권, 대림산업, 아시아나, 한국디지털위성방송, 현대자동차, 롯데관광 등에 시스코 IP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공급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