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넷] NFT 자산 기반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네트워크(대표 엄정현)는 글로벌 최대 규모 암호화폐·이커머스 연결 플랫폼 쇼핑아이오(Shopping.io)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디비전 토큰(DVI) 보유자는 쇼핑아이오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이베이, 월마트, 홈디포 등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쇼핑아이오에서 DVI 토큰을 사용해 구매할 경우에는 15% 상당의 샵백(SHOP BACK)과 무료 국제 배송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쇼핑아이오는 암호화폐와 이커머스 사이를 연결하는 글로벌 플랫폼으로 온라인에서 상품을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암호화폐를 이용한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유도하고, 다양한 기업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API 통합 시스템 구축이 목표다.
디비전네트워크 엄정현 대표는 “쇼핑아이오와 협력으로 주요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에서 DVI 토큰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며 “디비전팀은 다양한 커뮤니티의 DVI 토큰 보유자들에게 새로운 기능과 함께 사용성과 연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 노력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디비전네트워크는 지난해 자체 메타버스 ‘디비전 월드’의 베타 2.0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정식 론칭하며 생태계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