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넷] GAS 프리 환전 지갑 서비스 바라고(대표 장중혁, BARAGO)는 캐주얼게임 전문 개발사 아이디어노트(대표 김경민)와 자사의 GAS 프리 웹3.0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웹3.0 게임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서비스 기술 개발 협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바라고는 업무 협약을 통해 아이디어노트의 기존 캐주얼게임 및 신규게임 서비스에 GAS 프리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게임 내부 거래 생태계 구축을 통해 사용자들이 보다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반을 지원하게 된다.
아이디어노트는 바라고의 특허기술인 GAS 프리 웹3.0 기술 기반의 글로벌 환전 서비스와 바라고 런치패드 서비스를 자사의 게임 서비스에 탑재해 웹3.0으로의 전환을 위한 기술 기반을 확보해 블록체인 사용 경험이 없는 전 세계 게이머들을 웹3.0 게임으로 진입시킬 수 있는 전략적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라고 장중혁 대표는 “GAS 프리 웹3.0 환경을 아이디어노트에 제공해 웹3.0 게임의 새로운 론칭 방법론으로 바라고 런치패드의 잠재력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며 “이번 협력으로 블록체인 기술과 게임 분야의 웹3.0 산업 성장의 새로운 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디어노트 김경민 대표는 "이번 협력으로 바라고 길드 월렛의 사용자 중심 인터페이스가 아이디어노트의 다양한 캐주얼 게임들과 연동돼 웹3.0 환경의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