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향 장비 기업 기어라운지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3 서울국제오디오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서울국제오디오쇼는 국내외 다양한 오디오 브랜드를 알리는 대한민국 하이엔드 오디오 박람회다. 기어라운지는 코엑스 컴퍼런스룸(남) 3층의 300호에서 하이파이(Hi-Fi) 오디오와 헤드폰 및 오디오 액세서리 제품을 전시해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기어라운지는 하이파이 오디오를 청음 할 수 있는 스피커 존(Zone)과 프로페셔널 엔지니어와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모두를 위한 헤드폰 존, 북쉘프 스피커 및 다양한 오디오 액세서리 전시 공간을 운영할 예정이다.
스피커 존에서는 Kii Audio의 Kii THREE BXT System, HEDD의 Tower Mains, Amphion Enjoy의 Argon7LS Hi-Fi 스피커와 PERREAUX의 인티그레이티드 앰프 300iX 및 200iX을 통한 Hi-Fi 오디오 시스템을 청음 해볼 수 있으며, 헤드폰 존에서는 풀레인지 AMT 드라이버가 탑재된 HEDDphone과 방대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Zähl의 헤드폰 앰프 HM1, Austrian Audio의 Hi-X 시리즈 헤드폰을 청음 해 볼 수 있다.
또한 Amphion Enjoy의 데스크탑 북쉘프 스피커 Helium410과 함께 DMSD, Viablue, Vovox, Acoustic Revive, Wavebone, Artnovion의 다양한 오디오 액세서리, 케이블 및 룸 어쿠스틱 트리트먼트 제품을 전시한다.
이 밖에도 전시장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대형 LED 전광판을 설치해 대화면 영상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소개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2023 서울국제오디오쇼를 통해 기어라운지가 소개하는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과 다양한 오디오 제품을 체험해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