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이에스·블루데이타·코어시큐리티 등 일자리 창출 기여 기업 시상
KISA 입찰·계약 제도 소개하는 간담회 마련하고 업계 의견 청취
KISA 입찰·계약 제도 소개하는 간담회 마련하고 업계 의견 청취

[데이터넷]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일자리 창출 콘테스트 시상식 및 2023년도 상반기 협력업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행사는 인터넷·정보보호 분야 일자리 창출의 우수사례를 발굴·공유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대한 공감대 형성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응모작은 KISA 일자리창출위원회 심의를 통해 총 3점(대상 1점, 우수상 1점, 장려상 1점)의 우수사례를 선정했다. 대상은 KISA 사업을 통해 34명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재택근무, 문화의 날 조기 퇴근 등 일·생활 균형을 실천한 씨에이에스에게 돌아갔다. 우수상과 장려상은 각 11명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여성 일자리 배려, 리프레시 휴가 지원 등의 제도를 실시한 블루데이타시스템즈, 코어시큐리티가 수상했다.
2023년도 상반기 협력업체 간담회’에서는 KISA의 올해 입찰·계약제도 및 주요 사업 발주계획, 갑질·부패방지 제도, 인권보호 제도’ 등을 안내하고, 관련 애로사항 및 의견 등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원태 KISA 원장은 “인터넷·정보보호 분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해주신 협력업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KISA는 앞으로도 민간 주도의 지속가능한 일자리 창출과 고용의 질 개선을 적극 지원하고, 입찰·계약 관련 협력업체와 소통을 지속 강화하여 청렴 우수 기관으로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KISA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