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넷] 지능형 전력 및 센싱 기술 선도 기업 온세미는 최고인사책임자(CHRO)로 파드마 티루벤가담(Padma Thiruvengadam)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파드마 CHRO는 조직 문화 및 가치를 지키며 성장 및 수익을 형성하고 지원할 뿐 아니라 인사 전략 지휘, 혁신 주도와 함께 탁월한 인력 및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적절한 인재 확보에 나설 예정이다.
파드마 CHRO는 최근까지 다케다제약에서 CHRO로 근무하며 새로운 전략 실행을 위해 조직에 변화를 가져왔고, 기업 철학 및 목표의 새로운 정립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또한 제약업계 최대 인수합병을 통해 다케다제약이 3년 연속 글로벌 최고 직장에 선정되는 데 기여했다. 파드마는 레고그룹에서 최고개인정보보호책임자(CPO), 인테그라 라이프 사이언스(Integra Life Sciences)에서 전략 이니셔티브 및 운영 우수성 부문 CHRO 겸 CVP를 역임하기도 했다.
하사느 엘 코우리(Hassane El-Khoury) 온세미 CEO는 “파드마는 여러 산업 분야에서 글로벌 기업의 조직 성과를 높이며 경력을 쌓아왔다”며 “국내외 시장에서 기업 전략 및 인력 목표에 집중하면서 성장과 혁신을 통해 기업을 이끄는 전문적인 실무 리더로 온세미에 이상적인 CHRO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