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마켓플레이스 연반복매출 80%…AWS 마켓플레이스 셀러로 활약
3분기 AWS 마켓플레이스 진출 이래 최고 실적인 매출 150% 증가 달성
3분기 AWS 마켓플레이스 진출 이래 최고 실적인 매출 150% 증가 달성

[데이터넷] 트렌드마이크로는 ‘2022 리저널 & 글로벌 AWS 파트너 어워드’에서 ‘올해의 글로벌 AWS 마켓플레이스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이번 수상으로 아마존 웹 서비스(AWS)를 통해 전세계 고객의 혁신을 지원하고 솔루션을 구축하도록 도운 공로를 인정받았다.
트렌드마이크로는 AWS의 파트너이자 AWS 마켓플레이스 셀러로 활약하며 ‘AWS 마켓플레이스 벤더 인사이트’ 출시를 위해 AWS와 협업한 바 있다. 올해 3분기에는 개정된 AWS 보안 컴피턴시와 AWS 헬스케어 컴피턴시를 추가 획득하면서 AWS와의 관계를 공고히 하기도 했다. 이와 같은 행보는 트렌드마이크로의 통합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에 더해져 뛰어난 가시성과 전사적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엔드투엔드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트렌드마이크로의 비전을 한층 강화시켰다.
케빈 심저(Kevin Simzer) 트렌드마이크로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트렌드마이크로는 AWS 마켓플레이스와 초창기부터 오랜 기간 협력해온 만큼 이번 수상에 대한 의미가 남다르다”며 “이번 3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150% 증가해 AWS 마켓플레이스 진출 이래 최고 수치를 달성했으며, ARR(연반복매출)은 80%를 달성했다. 이렇듯 AWS 마켓플레이스는 트렌드마이크로에게 필수적인 채널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Tag
#트렌드마이크로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