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월드, ‘LA 코믹콘’서 다양한 공연·이벤트 실시
상태바
매드월드, ‘LA 코믹콘’서 다양한 공연·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2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드월드(MADworld)는 ‘LA 코믹콘(Comic Con)’에서 라이브 아트 배틀을 비롯해 버추얼 유튜버(VTuber) 공연과 함께 공각기동대, BOSO TOKYO 등의 한정판 NF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 독자적이고 혁신적인 웹3 생태계를 구축한 애니모카브랜드(Animoca Brand)의 자회사인 매드월드 LA 코믹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주최해 팬, 투자자, 수집가들을 연결하는 웹3의 영향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드월드는 아시아 최고의 아티스트인 ktym, REIQ 및 Akii와 함께 라이브 아트 배틀을 개최한다. 라이브 아트 배틀에 이어 모션 캡처 기술을 사용해 실시간 아바타를 만드는 가상 엔터테이너인 Suzuna Nagihara와 Miona Sumeragi가 히트곡을 공연해 컨퍼런스 참가자들에게 생동감 있는 애니메이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유명한 일본의 우키요에(ukiyo-e) 스타일의 목판 인쇄로 제작된 독특한 물리적 예술 작품으로 구성된 ‘공각기동대(Ghost in the Shell) x 우키요에’ NFT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NFT는 수동 인쇄 과정의 결과인 불완전성, 다양한 질감, 음영 및 깊이로 인해 독창적인 예술 작품이다. 해당 NFT를 구매할 시 보유자는 우키요에를 청구할 수 있고, 곧 출시될 공각기동대 게임 및 메타버스에서 조기 접속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각기동대 NFT 드롭과 함께 매드월드는 LA 코믹콘에서 영감을 받은 독점 BOSO TOKYO NFT를 공개한다. 한정판 NFT는 699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며 12월 2일부터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하거나 LA 코믹콘 현장 부스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매드월드는 LA 코믹콘 참석자들에게 페어리테일(Fairy Tail) 및 정원의 뱀파이어(Vampire in the Garden) 디지털 카드 팩을 무료로 제공해 공식 부스에서 IRL 교환을 청구하는데 사용되는 희귀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매드월드 공식 미디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