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등록
상태바
아카마이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등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11.1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로드 세분화해 신속한 위협 탐지…랜섬웨어·멀웨어 내부망 이동 차단
온프레미스부터 클라우드까지 보호…평판·행위기반 탐지로 위협 탐지

[데이터넷] 아카마이코리아(대표 이경준)는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 솔루션 ‘아카마이 세그멘테이션’이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됐다고 14일 밝혔다.

아카마이 세그멘테이션은 워크로드 세분화로 랜섬웨어·멀웨어의 내부망 이동을 차단시키며, 감염된 워크로드를 신속하게 격리한다. 디셉션 기능으로 공격 행위를 명확하게 식별하고, 온프레미스부터 클라우드까지 데이터 흐름을 가시화하며, 접근 통제와 보안 정책 통합 관리를 제공한다.

평판·행위 기반 탐지 기능을 적용한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이전 커뮤니케이션 기록을 확인하며, 이미 취약점이 노출된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는 악성 시스템을 식별한다.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고 배포가 용이하다. 특정 벤더에 종속되지 않으며 다운타임 없이 기존 인프라에 통합이 가능하다.

이 솔루션은 시장조사기관 포레스터의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 분야 2022년 1분기 포레스터 뉴웨이브’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다. 보고서는 아카마이의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이 모든 플랫폼에 적용 가능하다는 혁신적인 접근 방식에 높은 평가를 매겼다.

이경준 아카마이코리아 대표는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은 제로 트러스트와 클라우드 보안의 필수다. 멀웨어가 랜딩 포인트 너머로 확산되지 않도록 막으면 공격이 피해로 이어지지 않기 때문”이라며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아카마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더 많은 국내 기업들이 아카마이의 솔루션을 통해 자산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