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기축통화 ‘제밋’·게임토큰 ‘아즈코’ 활용 가능
게임 유저 대상 NFT 프리세일도 총 3차례 판매 예정
게임 유저 대상 NFT 프리세일도 총 3차례 판매 예정

[데이터넷]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 제미터(ZEMITER)는 첫 번째 퍼블리싱 게임 ‘어비스(abyss) On ZEMIT’의 펜페이지 오픈과 함께 글로벌 사전예약을 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어비스 On ZEMIT’은 중세 판타지 장르를 배경으로 하는 세계관 스토리와 살아있는 듯한 그래픽, 타격감을 살려낸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다양하게 구성된 직업과 가디언을 통한 주요 성장 시스템을 비롯해 유저가 함께 공략하는 실시간 보스 레이드, 던전, 경기장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제공한다.
‘어비스 On ZEMIT’ 사전예약은 아시아와 유럽을 비롯한 약 100여 개국에서 이뤄지며, 제미터 플랫폼을 통해 론칭하는 만큼 기축통화인 제밋(ZEMIT)과 게임토큰인 아즈코(AOZ)가 게임 내에서 활용 가능하다.
사전 예약과 더불어 ‘어비스 On ZEMIT’의 게임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NFT 프리세일도 총 3차례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NFT 프리세일 이벤트는 오는 10월 21일부터 시작되며, 판매수익은 전부 우크라이나 내 전쟁피해 아동에게 기부된다.
손려 제미터 최고운영관리자는 “제미터의 첫 번째 퍼블리싱 게임인 만큼 심열을 기울였다”며 “다양한 사전 예약 혜택을 통해 어비스 On ZEMIT을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