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멀티 클라우드 통합 운영 관리 솔루션 패키지 출시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멀티 클라우드 통합 운영 관리 솔루션 패키지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10.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핀글로벌 경험·노하우 바탕 광범위환 클라우드 운영 지원·자동화 솔루션 제공

[데이터넷]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멀티 클라우드 통합 운영 관리를 위한 토털 패키지 솔루션 ‘베스핀 클라우드 서비스(Bespin Cloud Service)’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클라우드 전문 기업 베스핀글로벌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베스핀 클라우드 서비스’는 ▲클라우드 인프라 관리 서비스 ▲데이터베이스 관리 서비스 ▲클라우드 보안 관리 솔루션 옵스나우 시큐리티(OpsNow Security) ▲IT 알림 통합 관리 솔루션 얼럿나우(AlertNow) 등 클라우드 운영 관리를 위한 필수 서비스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클라우드 인프라 관리 서비스는 클라우드 인프라와 기반 시스템을 관리하는 IT 운영 서비스로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및 배포, OS 관리, 백업 및 장애 관리, 모니터링, 클라우드 최적화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데이터베이스 관리 서비스는 데이터베이스 설계부터 백업 및 설치까지 원스톱으로 DB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가의 원격 지원과 DB 프로세스 모니터링, 성능 튜닝 및 장애 처리도 가능하다.

옵스나우 시큐리티는 쉽고 빠르게 적용 가능한 클라우드 보안 관리 솔루션으로, 보안 취약점 진단과 개선 가이드를 받아볼 수 있다. 보안 목표와 현황을 점수화해 이용 기업의 보안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보안 정책 관리 및 최신 보안 정책 업데이트도 지원한다.

20개 이상의 모니터링 툴과 연동되는 인시던트 관리 솔루션 얼럿나우는 발생하는 장애 알림을 자동으로 분류, 필터링해주고 담당자 알림 전달 기능과 에스컬레이션 설정 기능까지 갖췄다.

베스핀글로벌은 종합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이다. 전 세계 단 20여 기업만 선정되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 6년 연속 등재됐으며, 한국을 포함해 미국, 중동, 중국, 일본, 남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4000여 고객을 확보하면서 다양한 환경에서의 클라우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박종훈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엔지니어링 부문장은 “새로 선보이는 베스핀 클라우드 서비스는 베스핀글로벌의 모든 클라우드 노하우가 담긴 운영 자동화 솔루션을 모아 지원하는 토털 패키지 솔루션”이라며 “자체 클라우드 전담 인력이 없거나 24시간 진행돼야 하는 클라우드 보안 및 장애 알림의 대응책을 고민하는 기업에게 베스핀 클라우드 서비스가 최적의 방안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