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나모 크로스에디터4’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나모 크로스에디터4’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09.0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신규 고객 대상 20% 할인 혜택 제공…안정적인 사용성·발 빠른 기술지원 ‘강점’

[데이터넷] 지란지교소프트는 기업용 웹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4’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행정 및 공공기관에서부터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운영 환경을 전환하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더욱 많은 고객들이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경험하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나모 크로스에디터4는 데스크톱, 노트북은 물론 모바일과 태블릿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운영체제(OS) 지원으로 환경 제한 없이 안정적으로 콘텐츠 편집을 지원하는 기업용 웹에디터다. 최신 웹 표준 기술인 HTML5와 지란지교소프트가 27년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약 8000여개의 고객사가 사용하고 있다.

최근 공공기관부터 클라우드 환경으로 전환하는 흐름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솔루션 도입 시 중요한 것은 다양한 환경을 아우르는 안정적인 사용성과 발 빠른 기술지원이다. 나모 크로스에디터4는 27년의 기술력을 통해 여러 고객 환경에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원해 왔으며, 지금까지 1000만명의 유저를 확보한 경험으로 기술 문제 발생 시 빠르게 대처 가능해 클라우드 전환 시에도 제한 없이 활용 가능하다.

지란지교소프트는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신규 도입하거나 기존 고객 중 재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율은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 20% 적용되며,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정부가 2025년까지 공공정보시스템을 100% 클라우드로 전환한다는 계획을 세우는 등 국가 전반에서 디지털 전환에 집중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제한 없이 콘텐츠를 편집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