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긴자, 포폭스 사케와 손잡고 ‘긴자의 밤’ 선물세트 한정 출시
상태바
SFG 긴자, 포폭스 사케와 손잡고 ‘긴자의 밤’ 선물세트 한정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8.3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의 일본요리 외식 브랜드 ‘긴자’가 ‘포폭스 사케’와 함께 긴자 전용 ‘긴자의 밤’ 컬래버레이션 선물세트를 오는 9월 2일 선보인다.

SFG 긴자가 포폭스코리아와 함께 선보인 ‘긴자의 밤’ 포폭스 사케 선물세트는 도쿠리 선물세트에 이은 2번째 컬래버레이션 상품으로, 포폭스 사케(720ml) 1병과 매혹적인 일본 긴자의 밤거리를 연상시키는 홀로그램 사케잔 2개가 고급 전용 패키지에 담겨 제공된다.

긴자는 서울 청담과 인천 송도, 분당 판교 및 서현을 비롯해 9월 오픈하는 의정부 등 전국 17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직영점으로 운영된다. 일식 명인이 제철 식재료로 선보이는 고급 요리가 일품이며, 요리에 걸맞은 사케 페어링 추천은 긴자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으로 손꼽힌다.

일명 영국 사케로 불리는 포폭스 사케는 영국인 브루잉 마스터가 개발에 참여한 동서양 합작품이다. 눈을 원료로 사용해 미네랄 함유량이 높고 가볍지 않으며 실키한 목넘김이 일품이다. 최상급 품종의 쌀이 빚어낸 고소한 향과 눈의 성질에서 온 깔끔하고 청명한 느낌으로 주류 애호가 사이에서 호평받고 있다.

한정량만 준비되는 ‘긴자의 밤’ 포폭스 사케 선물세트는 긴자 업장에서만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마케팅 관계자는 “긴자 포폭스 사케는 출시 때마다 품귀 현상을 빚을 정도로 인기를 끄는 주종으로 이번 선물세트도 퀄리티를 지켜내며 가성비까지 채워주는 명절 선물로서 손색이 없다”며 “긴자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품격에 걸맞은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긴자는 최근 화제 속에 종영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비롯해 여러 인기 드라마의 촬영지로 전파를 탔으며, 축구스타 이동국의 유튜브 채널인 이동방송국을 통해서 소개된 바 있다.

한편 SFG는 우설화, 송도갈비, 긴자, 블루커피를 포함해 전국의 식음업장을 모두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한식, 중식, 일식, 카페&베이커리 부문 20여 개 브랜드 및 11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오는 9월에는 SFG 푸드빌리지를 의정부에도 오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