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 에쓰핀테크놀로지와 리셀러 계약 체결
상태바
소프트캠프, 에쓰핀테크놀로지와 리셀러 계약 체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08.2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365·애저 환경 위한 소프트캠프 ‘실디알엠’·’실드라이브’ 공급
클라우드 MSP·SaaS 공급 및 사용기업 위한 보안 솔루션 제공

[데이터넷] 소프트캠프(대표 배환국)는 에쓰핀테크놀로지(대표 이승근)와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쓰핀테크놀로지는 클라우드 공급업체 SCK와 베스핀글로벌의 전략적 제휴로 설립된 합작법인으로 SaaS와 클라우드 MSP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소프트캠프 리셀러 계약을 통해 에쓰핀테크놀로지는 마이크로소프트365(M365), 애저와 프트캠프의 ‘실디알엠(SHILEDRM)’, ‘실드라이브(SHIELDrive)’를 연계 공급할 예정이다. 실디알엠은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DRM이며, 실드라이브는 클라우드 스토리지에서도 암호화를 유지하며, 암호화 해제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보안 브로커(CSSB) 서비스다.

에쓰핀테크놀로지는 5000여곳 이상 클라우드 MSP 고객사와 1200곳 이상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프트캠프 솔루션을 제안해 새로운 업무환경을 위한 보안 솔루션 공급을 확대할 계획이다. 더불어 클라우드 MSP 사업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소프트캠프 ‘실디알엠’·’실드라이브’ 주요 기능
▲소프트캠프 ‘실디알엠’·’실드라이브’ 주요 기능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는 “에쓰핀테크놀로지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에 최적화된 보안 클라우드 솔루션을 국내 고객들에게 맞춤 제공할 수 있는 채널을 확보했다”며 “양사가 보유한 다양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와의 시너지를 통해 클라우드 보안 시장에서의 사업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승근 에쓰핀테크놀로지 대표는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 역량을 갖춘 소프트캠프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기점으로 국내의 더 많은 고객들에게 보안 영역에서 한층 더 강화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