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씨티에스, ‘루밍 3스텝 이벤트’ 개최
상태바
대원씨티에스, ‘루밍 3스텝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8.1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IT 전문기업 대원씨티에스(대표 이상호·하성원)는 자사 모니터 브랜드 루밍(Luming)의 4개 모델(DW24F1OM, DW27F1OM, DW27F1GM, 듀얼패키지)을 대상으로 ‘루밍 3스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루밍은 AMD, 에이수스, 마이크론 등 글로벌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IT 전문기업 대원씨티에스의 모니터 브랜드다. 완성도 있는 품질과 우수한 성능, 차별화된 A/S 정책으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루밍은 ‘체인지 바이 루밍(Change by Luming)’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루밍 3스텝 이벤트는 루밍 모니터에 관심을 갖고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좀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3가지 경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루밍 3스텝 이벤트는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되며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8월 16일부터 9월 18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2일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스마트스토어 찜하기다. 대원씨티에스 스마트스토어에서 루밍 모니터 4종을 모두 ‘찜’하고 인증한 소비자 중 100명을 선정해 ‘모바일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부터는 모니터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4개 모니터 중 원하는 제품을 구매한 후 댓글, 포토 및 동영상 등 구매 후기를 남기면 100명을 선정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1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자신의 블로그 혹은 SNS에 리뷰를 남기고 응모한 참가자 중 100명에게 ‘스페셜 가죽 장패드 루밍 한정판’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총 4종으로 풀HD 해상도와 75Hz 주사율을 지원하는 24형 모니터 ‘DW24F1OM 오피스 무결점’과 27형 모니터 ‘DW27F1OM 오피스 무결점’, 165Hz 주사율과 1ms(MPRT) 응답속도, 게이밍 기능이 추가된 27형 게이밍 모니터 ‘DW27F1GM 게이밍 무결점’, 24형 모니터 2개와 듀얼 모니터 암으로 구성된 ‘듀얼패키지’이다. 이들 제품은 완성도 있는 품질과 로우 블루 라이트, 플리커 프리, 안티 글레어 등 시력 보호 기능, 어댑티브 싱크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완전 무결점 정책, 선출고 정책 등 차별화된 A/S 정책도 적용된다.

대원씨티에스 관계자는 “높은 품질과 강력한 A/S 정책을 지원하는 루밍 모니터는 실속형 사용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제품”이라며 “모니터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루밍 3스텝 이벤트를 통해 좋은 모니터와 푸짐한 경품까지 챙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