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큐브아이, 하반기 도약 위한 전사 세미나 개최
상태바
에스큐브아이, 하반기 도약 위한 전사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08.1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출시 예정 신제품 시연 및 의견 공유…임직원 12명에 성과 포상

[데이터넷] 에스큐브아이(대표 오영철)이 10일 서울 양재동에서 하반기 도약을 위한 전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클라우드 보안사업에 대한 강연과 하반기 출시 계획인 제품 시연회를 열고 임직원의 의견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또한 개발·기술직군 등 12명에게 성과 포상을 실시했다.

오영철 에스큐브아이 대표는 “임직원 간의 소통, 협력, 화합을 기반으로 한 회사와 임직원의 동반 성장”을 강조하고 “우수 인력 육성에 아낌없는 지원을 통하여 장기적인 성장동력을 마련하겠다”며 “솔루션 제조사 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성장가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큐브아이는 2004년 설립 이후 최근 웹셸 탐지·보안, 망연계, 방화벽 정책적용자동화 등 정보보안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술로 입지를 다져왔다. 지난 ‘비전2020’을 통해 고객이 신뢰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3가지 이상 자사솔루션을 확보, 그중 1가지 이상 시장1위의 제품을 만드는 ‘3&1 비전’을 달성했다. 공공기관, 금융권, 기업, 국방 등 650여개 고객을 확보하고, ‘쉘캅(ShellCop)과 보안기능확인서를 국내 최초 획득한 ‘넷프로텍트(Net-Protect)’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