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코드 쿤스트와 ‘한 입이면 충분해’ 캠페인 전개
상태바
존쿡 델리미트, 코드 쿤스트와 ‘한 입이면 충분해’ 캠페인 전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8.0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식좌의 캠핑·ASMR 등 ‘코쿤’과 함께하는 유쾌한 캠페인
온·오프라인 통해 바이럴 영상 및 사진 추가 공개 예정

에쓰푸드가 운영하는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가 브랜드 홍보 모델인 프로듀서 겸 가수 코드 쿤스트(코쿤)와 함께 ‘한 입이면 충분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히고 바이럴 영상 ‘ㅋㅋㅋㅋ(캠핑)’ 편을 공개했다.

‘한 입이면 충분해'를 슬로건으로 제작된 바이럴 영상은 소식좌 코쿤이 캠핑을 즐기는 모습부터 ASMR 등 총 3편으로 구성돼 있어 코쿤의 다채로운 모습과 함께 유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ㅋㅋㅋㅋ(캠핑)’ 편은 캠핑 분위기 속 코쿤이 케이준 치킨 킬바사를 굽는 모습에서 시작해 특유의 웃음소리와 함께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웃음을 유발한다. 한 입만 먹어도 웃음이 나는 모습을 보여주며 ‘한 입이면 충분해’라는 슬로건을 유쾌하게 전달했다고 브랜드측은 전했다. 영상은 존쿡 델리미트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존쿡 델리미트는 바이럴 영상 공개와 함께 지면 광고 모델컷도 추가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 코쿤은 제품을 손에 들고 즐거운 미소를 띄우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존쿡 델리미트는 온·오프라인 광고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디지털 광고는 물론 홍대, 강남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옥외 광고 및 버스 광고를 진행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 브랜드 친근함을 높여나간다는 목표다. 또한 존쿡 델리미트 공식몰인 존쿡과 SNS 채널을 통해서 고객 참여 형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한 입이면 충분해’라는 슬로건은 한 입만 먹어도 만족감을 줄 수 있다라는 의미와 좋은 제품인지를 판단하는 데는 한 입이면 된다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며 “존쿡 델리미트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코쿤과 함께 바이럴 영상을 통해 유쾌하게 담아냈으니 재미있게 즐기길 바라며 앞으로 공개될 바이럴 영상 2, 3편과 준비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연예계 대표 소식좌와 식품 브랜드의 이색적인 만남이 화제가 되면서 앞서 공개한 코쿤 지면 광고 컷과 메이킹 필름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존쿡 델리미트는 이번 바이럴 영상 1편을 시작으로 코쿤과 함께한 영상과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