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영향 없이 저장·이동·사용중 데이터 중단없이 보호
[데이터넷] 디지털가디언은 ‘타협 없는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네트워크, 엔드포인트,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빅 데이터 클라우드 서비스 등 모든 환경에서 데이터 유출을 방지한다. 온프레미스는 물론 SaaS로도 배포 가능하며, 윈도우, 맥OS, 리눅스 등 다양한 OS를 지원하며, 브라우저 및 기본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다.
디지털가디언은 데이터가 어떻게 수정되고 어디로 이동하든 불법적으로 유출되지 않도록 보호한다. 로그, 경고, 프롬프트, 차단, 암호화를 포함한 제어를 제공하되, 비즈니스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한다.

데이터 이동(Data in Motion) 시에만 유출을 탐지하는 다른 솔루션과 달리 유휴 상태(Data at Rest), 사용 상태(Data in Use)에서도 통제 대상 여부를 판단하고, 조직 내 핵심 자산인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 확보와 실질적인 보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고유한 데이터 인식과 행동 위협 탐지, 대응으로 비즈니스 속도를 늦추지 않고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게 하며, 세부적인 데이터 분류에 따라 영구 또는 임시 태그(tag)를 부여해 콘텐츠에 대한 변형이나 파일 포맷 수정 등의 파일 변경에 대한 추적이 가능하다.
알려진 데이터 유형이나 사용자 그룹 등 잘 알려진 사용사례를 기반으로 데이터 유출을 방지하는 것은 물론이고, 알 수 없는 사용사례까지 식별할 수 있는 데이터 위험 검색 접근 방식도 지원한다. 미리 정해진 정책 없이 민감한 데이터가 있는 위치, 데이터의 유통 방식과 위험에 처한 위치를 알려주고 데이터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게 한다.
DG ARC(Digital Guardian Analytics and Reporting Cloud)는 위협 인지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는 고급 분석, 워크플로우 및 리포팅 클라우드 서비스다. ARC는 디지털 가디언 엔드포인트 에이전트 및 네트워크 센서의 스트리밍 데이터를 활용하여 시스템, 사용자 및 데이터 이벤트에 대한 깊이 있는 가시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