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큐레이어(대표 전주호)는 2021년 국내 SIEM((Security Information & Event Management) 조달 시장에서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조달정보개방포털’에서 통합보안관제, 로그관리(데이터검색), 보안SW 등 SIEM 부문 제품군의 2021년 실적을 집계해 비교한 결과, 시큐레이어의 ‘아이클라우드심(eyeCloudSIM)’이 매출과 시장점유율 측면 모두 1위를 차지한 것으로 확인됐다.
아이클라우드심의 2021년 조달 시장 매출은 51억원으로 전년대비 약 2배 상승했다. 시장점유율 역시 전년도 2위에서 1위로 올라섰다.
시큐레이어 전주호 대표는 “코로나19와 경기침체 등으로 순탄치 않았던 SIEM 및 보안관제솔루션 시장에서 아이클라우드심의 매출이 2배 상승한 것은 주요 행정기관으로의 납품 및 운영 실적을 바탕으로 제품 기능과 성능을 인정받은 결과다”며 “SIEM 시장 실적을 바탕으로 AI 보안 및 SOAR 시장에서도 아이클라우드 시리즈의 납품 실적을 확대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클라우드심은 로그관리와 보안관제 기능이 통합된 제품으로, 시큐레이어는 매년 기술 차별화를 도모하며 새로운 버전을 출시하고 있다. 2020년 조달 매출 역시 2019년 대비 203% 상승, 최근 3년간 매년 2배씩 성장하며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