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스파르타, 우아한형제들 임직원 대상 코딩 교육 실시
상태바
팀스파르타, 우아한형제들 임직원 대상 코딩 교육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9.0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개발자 대상 스파르타코딩클럽 ‘웹개발 종합반’ 시행으로 기업교육 본격 확장

[데이터넷] 비개발자 대상 코딩교육 스파르타코딩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팀스파르타(대표 이범규)는 우아한형제들의 비개발자 임직원을 대상으로 ‘웹개발 종합반’ 교육을 시행하며 기업교육 확장 본격화에 나섰다.

웹개발 종합반은 누적 수강생 2000명을 자랑하는 스파르타코딩클럽의 시그니처 커리큘럼으로, 프론트와 백앤드를 아우르는 5주 이론 과정과 개인 프로젝트를 실현하는 3주 실습 기간으로 구성돼 있다. 실제로 스파르타코딩클럽의 고객 중 다수가 기획, 디자인, 마케팅과 같은 유관부서의 실무진으로, 다양한 직군에서 자신의 역량을 기르기 위해 수강하고 있다.

지난 8월부터 시작된 우아한형제들 임직원 대상 수업은 온·오프라인 수업을 병행하며 현업 개발자 튜터의 1:1 화상 코칭, 실시간 질의응답, 기수제 운영을 통한 커뮤니티 빌딩 등 오프라인에서만 가능했던 경험을 온라인상의 만족도 높은 교육으로 이어가고 있다.

팀스파르타 이범규 대표는 “국내 푸드테크 선도기업인 우아한형제들에서 첫 B2B 교육을 시작하게 돼 영광이디”며 “그간 지속적으로 개선해온 커리큘럼을 밑거름 삼아 이제는 B2B 기업교육으로 범위를 확장해 비개발자 실무진에게 필요한 핵심 코딩 역량만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팀스파르타는 오는 10월부터 앱개발, SQL, 데이터분석, 딥러닝 커리큘럼을 추가로 개설해 코딩의 필수 개념과 실무를 빠르게 익히고자 하는 다양한 직군의 비개발자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